서큘레이터 아이리버 bc-a50

무더운 여름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날씨가 얼마나 더운지 밖에 비가오는데도 실내에서는 에어컨을 틀어야 할 정도입니다. 선풍기나 서큘레이터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특히 서큘레이터는 에어컨을 켰을때 빠르게 냉기를 방전체로 보낼때 매우 효율적입니다.

그래서 방에 서큘레이터를 구입하고자 큐텐에 둘러보던중 아이리버 bc-a50을 발견하고 바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서큘레이터 박스

스팩은 다음과 같습니다.

1.컬러 :  화이트/그레이/핑크/블랙 로 3가지입니다.

2.소비전력: 50w

3.정격전압 : 220V, 60Hz

4.공기순환: 최대 7M

5.크기: 300mm(폭) x 210mm(두께) x 311mm(높이)

6.무게 : 2kg

7.소재: PC,ABS,메틸,실리콘외

8.KC전파인증: R-REl-a2z-Turbo-jet

플러그 에어캡

플러그 끝에 보호캡이 씌워져 있습니다. 여러 용품을 보았지만 플러그 끝에 보호캡이 씌워져 있는 모델은 처음입니다.

풍속조절버튼

3단계 풍속조절이 가능한 조그 다이얼 기능이 있어서 3단계 풍속 조절에 좌, 우 자동 회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롣 조그 다이얼 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또한 국립 전파 연구원의 KC 전파 인증은 물론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국가기술표준원의 기준에 따라 전기용품에 대한 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정성을 확보한 제품입니다.

커버포장

커버포장백도 들어있어서 보관할때 용이합니다. 다른 서큘레이터와 다른점은 90도 각도까지 변경이 되기 때문에 매우 용이한데요. 보통 일반 서쿨레이터는 많아야 60도 정도인반면 아이리버 BC-A50 제품은 90도까지 변경이 되어 자유자재로 환기할때 매우 용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90도로 맞추어서 작동시킨 영상입니다.

무엇보다 소음도 적고 좌우자동회전과 상하 각도조절이 최대90도인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1g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