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무선 초음파 가습기

제방은 유난히 건조한것 같습니다. 나이가 많은 분들은 겨울철에 건조할때 반드시 가습기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수건이나 빨래는 너는 방법도 있기는 하지만 어지간해서는 효과가 미미하거든요

특히 기관지나 호흡기 그리고 피부 트러블이 있는 분들은 건조한 날씨에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가습기는 반드시 사용하셔야 합니다.  제 방은 실제 바깥습도와 많은 차이가 있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방습도

습도가 35% 인데 그나마 이정도면 좋은편에 속합니다. 밖이 좀 건조하다 싶으면 방은 20~25%로 떨어집니다. 가습기가 없이는 생활이 어렵네요.. 그래서 여러가지 가습기를 검색해서 알아본 후 한경희 무선 초음파 가습기를 구입해보았습니다.

메인박스

메인박스 모습입니다. 구입한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서야 포스닝합니다. 당시는 45,000원에 구입했는데 지금은 25,000원이네요. 그런데 당시에도 45,000원이면 좀 비싼편이라 생각되었습니다.

왜냐하면 크기가 정말 작거든요.

본체및 설명서

본체와 설명서입니다. 사진으로만 보고 구입했는데 너무 작아서 놀랐습니다.

내부

충전케이블과 내부 모습입니다.

크기비교

스마트폰 거치대와 크기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얼마나 작은지 알수 있으시겠죠? 사실 넓은 거실이나 방에는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작은 방이나 차량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분무중

분무중인데 작은 크기 치고는 그래도 제법 잘나오는 편이네요.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작은 방이나 차량안에서 아주 유용합니다. 멀리 두는것 보다는 크기가 작으므로 가까이에 두는것을 추천합니다.

큰방이나 거실에서는 2~3개정도를 사용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1gak.com